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회용 싱크대 거름통 ‘자연으로’홈쇼핑 론칭 반응 폭발적

기사승인 2017.04.21  17:00:13

공유
default_news_ad1

- 주방환경 개선,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비디오 커머스 전문기업 좋은현상의 1회용 싱크대 거름통./사진제공=좋은현상

비디오 커머스 전문기업 좋은현상의 1회용 싱크대 거름통 ‘자연으로’가 지난 4월 20일 GS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 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된 자연으로는 30분 간의 다소 짧은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소비자 측면과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날 방송 된 GS홈쇼핑 전용 패키지 구성은 음식물쓰레기와 함께 자연분해 되는 생분해성 필름으로 만들어진 거름통 2박스와 싱크대 거치를 위한 거치대 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사은품으로 자연분해 거름통 1박스를 더해 총 3박스,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론칭 특별가 3만9900원 판매됐다.

자연으로 제품은 사용 후 바로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 버리면 되는 1회용 싱크대 거름통이다. 싱크대 악취와 세균으로부터 주방 환경을 매우 위생적으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음식물 찌꺼기를 손으로 직접 만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제품으로 가정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반응이다. 또한, 방송에서는 100℃ 내열 테스트와 하중 테스트, 인장강도 테스트 등을 시연하며 고객이 사용하면서 생길 수 있는 불안감도 줄인 제품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회용 싱크대 거름통 ‘자연으로’의 좋은현상 유현상 대표는 “설거지를 할 때 마다 느꼈던 싱크대 거름통 청소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자연으로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좋은현상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중소기업 제품 발굴 역시 힘쓸 예정이며, 1회용 싱크대 거름통 ‘자연으로’의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및 GS SHOP,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