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스프리, 대한영양사협회와 손잡고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7.05.19  13:20:47

공유
default_news_ad2

-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 통해 영양소 풍부한 과일 섭취 증진 도모

   
▲ 대한영양사협회 임경숙 회장과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민들레 한국 지사장이 전국민 과일 섭취 증진을 위한 제스프리와 대한영양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스프리와 대한영양사협회는 18일 전국민의 과일 섭취를 늘리기 위한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공동캠페인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위를 제공하고 키위를 포함한 다양한 과일들의 영양 관련 교육 및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과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섭취를 장려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키위 1개(100g기준)에는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정도로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엽산, 항산화성분,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영양소 밀도 1위 슈퍼 프루츠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임경숙 대한영양사협회 회장은 “이번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은 협회가 꾸준히 진행해온 바른 식생활 운동의 일환”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전국민이 영양소가 풍부한 제스프리 키위를 비롯한 다양한 과일 섭취를 늘리고 더 건강해지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들레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장은, “대한영양사협회와의 협약은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어린이를 포함한 전국민에게 알리고 과일 섭취를 권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영양 만점 키위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