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배스킨라빈스,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 4종 출시

기사승인 2017.05.19  13:23:34

공유
default_news_ad2

- 상큼한 과일과 깊은 커피 맛으로 무더위 날려줄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스퀴즈미’

   
▲ 배스킨라빈스가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Squeeze Me)’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가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Squeeze Me)’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망고 & 패션푸르트’, ‘카페브리즈 커피’ 2종은 현재 점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 밀크’, ‘자몽 & 오렌지’는 5월 마지막 주에 출시된다.

이번에 선보인 ‘스퀴즈미’는 달콤상큼한 맛과 셔벗처럼 아삭한 식감으로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모두 2900원이다.

‘망고 & 패션푸르트’는 여름에 제격인 열대과일 망고와 상큼한 패션푸르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 밀크’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졌다. ‘자몽 & 오렌지’는 신선한 자몽과 오렌지 과육이 30% 이상 들어갔다. ‘카페브리즈 커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브랜드인 ‘카페브리즈’의 원두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 원액에 신선한 우유를 넣어 달콤한 밀크커피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을 즐기실 수 있도록 휴대와 취식이 간편한 스퀴즈미를 출시하게 됐다”며 “스퀴즈미로 다가오는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