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타일과 기능성 높인 레쉬가드 출시

기사승인 2017.05.19  13:48:01

공유
default_news_ad1

- MLB, ‘2017 SUMMER 래쉬가드’ 선보여

   
▲ MLB에서 출시한 스트릿 무드의래쉬가드

MLB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스트릿 무드의 스타일리시한 래쉬가드를 출시했다.

MLB의 래쉬가드는 발수와 자외선 차단, 그리고 체온까지 유지시켜주는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이번 시즌에는 잠수복에 쓰이는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한 집업 스타일의 래쉬가드와 쇼트 팬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단단하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의 래쉬가드는 높은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수상 레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 이번 시즌 MLB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 등이 더해진 래쉬가드와 함께 언밸런스 소매 배색과 로고 아트웍 등의 디테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한 래쉬가드, 트렌디한 크롭탑 래쉬가드까지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MLB 관계자는 “이번 시즌 MLB에서는 래쉬가드 외에 흡습속건 기능의 쿨필드캡, 서머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서머 아이템도 함께 출시했다”라며,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MLB의 서머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 연출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MLB의 래쉬가드 및 서머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MLB의 화보와 다양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주 기자 44juliet@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