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카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공식 후원

기사승인 2017.05.19  13:58:27

공유
default_news_ad2

- 20~2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서 카스 부스 열어…일회용컵 대신 텀블러 사용 시 혜택 제공도

   
▲ 오비맥주는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가 20일과 2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환경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공식 후원한다./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가 20일과 2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환경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스는 난지 한강공원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 참가자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테마에 맞춰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텀블러로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깜짝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카스가 추천하는 포토 포인트에서 인증샷을 찍고, 본인 SNS에 #카스 #그린플러그드 #후레쉬스테이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행사 취지에 공감해 6년 연속 그린플러그드에 참여,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스의 친환경 이미지와 신선함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