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한은행, 모바일 간편대출 ‘포켓론’ 출시

기사승인 2017.09.18  11:24:57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용카드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최저 금리 연 3.01%

‘신한 포켓론’은 S뱅크 또는 써니뱅크를 이용해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소액의 긴급 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규 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대출 신상품 ‘포켓론’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 포켓론’은 S뱅크 또는 써니뱅크를 이용해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소액의 긴급 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다. 신한은행은 약관·동의서 내용 확인 등 절차를 최소화해 대출신청부터 실행까지 3분여만에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신한 포켓론’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분할상환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고 최고 한도는 500만원, 최저 금리는 연 3.01%이다.

신한은행은 고객들이 전세자금대출과 주택담보대출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증빙자료 제출 프로세스를 모바일에 추가한 모바일뱅킹 전용 전세자금·주택담보대출 신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 근무 여건상 영업점 방문이 쉽지 않은 군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군인 전용 맞춤형 대출상품 ‘군인행복대출’도 이달말 경 모바일뱅킹에서 취급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발맞춰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거래가 없는 고객도 추가적인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창규 기자 kyoo78@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