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를때마다 착한 기부…여심 훈훈하게 하는 '크리스마스 뷰티템' 봇물

기사승인 2017.11.28  14:27:55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니스프리·더페이스샵 등 한정판 패키지 잇따라 출시...수익금 일부 좋은 일에 사용 '호응'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양문숙 기자 photoyms@seoulmedia.co.kr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하면 일부 수익금이 위탁아동 초기 정착 지원사업에 기부된다고 하니 연말에 지인들에게 선물도 하고 기부도 하고 뜻 깊은 일이네요."

뷰티업계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경쟁에 나섰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독창적인 패키지로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수익금을 착한 기부로 사용한다는 캠페인을 함께 전개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따뜻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올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캔들, 포푸리 등 방향 제품과 스킨케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 총 18종으로 구성했다.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산타'와 파우더리 플로랄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루돌프'는 포근하고 달콤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양문숙 기자 photoyms@seoulmedia.co.kr

인기 스킨케어 제품 5가지로 구성된 '윈터 스킨케어 퍼즐 컬렉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마이 바디 미니어처 세트'는 연말연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이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의 네일, 립 세트와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 마이 팔레트 세트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한 고객은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 '마이 바디 미니어처 세트'와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를 준비했는데,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감각적인 패키지에 누구라도 시선이 끌릴 수밖에 없는 것 같다"면서 "가성비 좋은 가격에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올해로 8년째를 맞는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크리스마스 소품을 직접 만들면서 즐겁고 뜻깊은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년 차별화된 DIY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DIY 키트는 스트링 아트를 테마로 한 3종이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DIY 키트의 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해 위탁아동의 초기정착 지원사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양문숙 기자 photoyms@seoulmedia.co.kr

DIY 키트 구매고객은 "이니스프리 한정판을 구매하면 DIY스트링 아트 키트까지 2000원에 득템할 수 있고, 따로 구매하려면 1만원이다"면서 "키트 수익금의 일부는 위탁아동 초기정착 지원사업에 기부된다는데 선물도 준비하고 기부도 하고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은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 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 선정하고 '러브' '해피' '조이' 등 메시지를 담았다.

제품 구성은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라인인 '더테라피'부터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세트, 향수,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더테라피' 라인은 오일 블렌딩 크림, 수분 블렌딩 크림, 퍼스트 세럼 기획세트, 항노화 2종 기획 세트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했다. '홀리데이 핸드크림 3종 세트'는 스위트 베리, 러브 블라썸, 로맨틱 머스크 총 3종의 향이 세트로 출시되고, 이외에도 오너먼트 모양의 버블배스, 상큼한 라임향의 바디케어 세트, 더페이스샵 향수의 판매 1위인 '소울 시크릿 블라썸' 등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미라클 수프림 립스틱'은 럭셔리 브랜드 립스틱 제조로 유명한 이탈리아 처방으로 탄생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볼 모양의 귀여운 용기가 돋보이는 '트윙클 스노잉 틴트', 프리미엄 펄감이 크리스마스 시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스파클' 등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 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랑콤은 연말을 맞아 반짝이는 파리의 겨울밤에서 영감을 받은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을 출시하고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와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를 포함해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를 한 제품에 담은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3종', 다양한 색상과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인 스틱 섀도우 '매트 메탈릭 아이즈 6종'을 구성했다.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는 파리의 밤 거리를 비추는 반짝이는 조명처럼 골드 글리터 장식으로 된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쿠션 케이스에 담긴 랑콤의 베스트셀러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는 압솔뤼 루즈의 베스트 컬러 3종이 눈 내린 듯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 케이스와 만나 더욱 특별해졌다.

랑콤 관계자는 "파리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골드 글리터를 베스트셀러 아이템에 접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면서 "빛나는 골드 글리터 케이스와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으로 연말을 더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은주 기자 44juliet@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