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우건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분양

기사승인 2017.12.12  16:47:00

공유
default_news_ad2

- 3.3㎡ 당 평균분양가 850만원대...지하 1층~지상 20층·18개동·1531가구 공급

대우건설이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열고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열고 분양할 예정이다.

전남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택지개발지구 34블록·35블록에 들어서는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 앞에 학원 등 교육연구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해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 앞에 학원 등 교육연구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2만9328㎡ 규모로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룡지구 중심상업용지도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전라남도청·전라남도교육청·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도 이용이 편하다.

단지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쉽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고 동간 거리를 넓게 해 사생활을 보호하도록 설계했다. 일부세대는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알파공간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클럽,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주차장은 확장형 및 광폭형으로 계획돼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전기차 충전설비도 40개 마련된다.

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단지 내 생활도 안전하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지하주차장과 동현관,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가 설치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설치되고 지하주차장에서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비상콜 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대 내 월패드에서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50만원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50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7월이다. 분양문의 061-282-8900

 

양혜원 기자 moneyss@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