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다···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기사승인 2017.12.22  17:04:57

공유
default_news_ad2

-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케이크 등 24종 선보여...리버스 후드쿠션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

배스킨라빈스는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리버스 후드쿠션과 스마트 램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해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리버스 후드쿠션과 스마트 램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다. 상단의 핑크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안에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꼬마 어피치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리틀 어피치’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귀여운 리틀프렌즈 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제공한다. 또 스마트 램프(2종 중 택1)를 3900원에 증정한다.

캐릭터 굿즈는 한정 수량 제작되어 소진시 프로모션이 종료되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점포 제외, 판촉물 개별∙추가구매 불가,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5일까지 G마켓에서 케이크 해피콘 구입시 20%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 BC카드로 케이크 등 2만5000원 이상 결제시, 4000원 청구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뿌려먹고, 밀어먹고, 당겨먹는 등 색다른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리틀프렌즈와 함께하는 이색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여성경제신문 womaneconomy@seoulmedia.co.kr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