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키·보드·스노우튜빙···니가타 롯데아라이리조트는 5월에도 겨울 세상

기사승인 2018.03.02  13:04:41

공유
default_news_ad2

- 일본서 레저·온천·힐링 한번에 즐기는 '니가타·쿠사츠·도쿄 4일 투어'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외경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났지만,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은 제대로 된 겨울 스포츠를 5월까지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비행기로 2시간 정도 날아가면 도착하는 일본 니가타.

'밀가루 같은 눈'은 어떤 느낌일까. 일명 '파우더 스노우'라고 불리는 최고의 설질을 체험할 수 있는 이곳은 꽃소식 들리는 봄에도 슬로프를 내려오며 짜릿 겨울을 만끽한다.

롯데아라이리조트의 노천탕

사실 그동안 일본 여행은 관광이 위주였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중순 오픈한 아시아 최대의 프리미엄 마운틴 리조트인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각종 레저를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스키와 보드는 기본이다. 일본 최대 규모의 짚라인과 스노우 튜빙, 암벽등반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세련미를 갖춘 산장 분위기의 객실은 물론이고 하루의 휴식을 스파에서 힐링할 수도 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뭉친 근육이 스르르 풀린다. 천국이 따로 없다. 따뜻한 사케도 빼놓을수 없는 맛이다.

롯데아라이리조트 특식
도쿄의 오다이바

일본 3대 온천으로 유명한 쿠사츠도 잠시 들러 다카다성을 관광한다. 이왕 왔으니 도쿄를 빠뜨리면 섭섭하다. 현대적인 감성과 야경이 매혹적인 신주쿠와 오다이바 등도 들른다. 각종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입맛을 유혹한다.

롯데제이티비는 국내 최고의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와 제휴해 3월부터 5월사이에 롯데아라이리조트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을 99만9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은 롯데제이티비(02-6313-8461)으로 하면 되며 예약시에 <우먼센스>를 보고 전화했다고 하면 고급 가죽 네임택과 롯데아라이리조트 수영장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최종철 기자 jcc0505@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