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평소 좋아하던 메뉴 '김창열 도시락 시즌2'

기사승인 2018.07.19  20:50:47

공유
default_news_ad2

 

가수 김창열이 19일 서울 명동 호텔28 월향 명동지점에서  월향, '김창열 도시락 시즌 2' 출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김창열은 2009년 세븐일레븐의 PB(자체 개발 브랜드)상품 '김창렬의 포장마차'라는 즉석식품이 비싼 가격에 비해 양이 터무니없이 적은데다 음식의 비주얼도 별로인데 맛도 영 좋지 않았다는 이유로 '창렬하다'라는 부정적 신조어를 만들어 냈다.

그는 해당업체와 소송을 벌이는 등 많은 이미지 실추를 겪은 뒤 다시 먹거리로 실추된 자신의 이미지를 정면돌파하겠다며 한식 막걸리 전문점 월향과 함께 손을 잡고 푸짐하고 맛있는 도시락 론칭에 나섰다.

양문숙 기자 yms789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