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교 ‘소빅스’,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 개최

기사승인 2018.10.12  08:32:15

공유
default_news_ad2
   
▲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자신의 생각을 지도 그리듯이 이미지화하여 두뇌 개발을 향상시키는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대교.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자신의 생각을 지도 그리듯이 이미지화하여 두뇌 개발을 향상시키는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인드맵은 소빅스의 독창적인 책 읽기 방법인 주제통합 독서활동 중 하나로, 이번 대회의 주제는 ‘꿈’으로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정리해 볼 수 있다.

이번 마인드맵 경진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소빅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이 작성한 마인드를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는 내부 전문가의 1차 심사를 통해 최종 후보작을 선별하며, 소빅스 홈페이지에서 고객투표 점수를 반영하여 최우수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11월 23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대회 최우수 마인드맵에 해당하는 선도자상(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소빅스 전집 교환권을 증정하며, 엄지척상(2명), 무릎탁상(5명)에게는 각각 30만원 상당의 소빅스 전집 교환권과 해피콘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종 후보작 중, 고객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후보작은 시선강탈상(1명)으로 선정해 파리바게트 롤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4일(일)까지 가능하며,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wiselim88@naver.com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